하드디스크 정리하다 찾은 내 사진들...

보관함 2010. 3. 11. 02:26

추억이 가장 각별한 사진...
2002년 대선 당시, 후단협이 노무현후보를 흔들자
우리는 민주당사 앞에서 국민후보 지키기 침묵시위를 했었다.

고교때 사진... 가죽잠바에 험악한 표정. -_-; 10대때의 나는 저랬었다;


2004년이니 24살때.
이때부터 머리를 기르기 시작했었군;



같은 해인 2004년 8월 28일 참정연 웍샵.
옆의 처자는, 지금은 상하이에...


이 사진은 아마도... 2006년?
신문기자 하겠다고, 큰맘먹고 머리를 자르던 날이었을 터.
사진의 컨셉은 '장발이여 안녕'이었고,
실제로 이후 다시는 머리를 기르지 못했다.
옆의 이상한 사진은 나중에 친한 동생이 만들어준 '외계인'뽀샵-_-

학원에서 친해진 여동생.
일본음악과 만화를 무척 좋아한다.
덕분에 영향을 많이 받아서, 노래방에서
일본노래 몇 곡 부를 수 있게 되었음.


2007년 경선 중, 광주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 중 하나.
2007년 9월 8일, 시민광장 경기서부 체육대회.
광명의 동자 녀석과 함께.



이건...언제 찍은거지?
데이트중에 삐친 녀석에게
'웃겨주겠다'고 했던 짓인것만은 기억나는데.
보다시피, 석상을 흉내내고 있음.
심지어 군집에 소속된 느낌이랄까.



2007년 말~2008년초 사이에 찍은 증명사진.
아직도 사용하고 있다. -_-;
(뽀샵은 아니고 조명빨)



2007년 말, 내가 무척 오랫동안 좋아했던 아이와
단둘이 찜질방 갔던 날. 그애가 찍어준 사진.


2008년 초인듯. 아직 노짱님이 계실때의 청와대 관람.
노사모에서 신청받던것은 사람이 꽉 찼다길래,
그냥 양보하고 혼자 조용히 다녀왔다.



2008년 여름, 광화문 앞 촛불집회 현장에서.
출국 전 마지막 사진인듯.


필리핀 바콜로드에서 어학연수중,
필리핀인 친구들과 노래방에서 찍은 사진.
이때부터 이런 컨셉의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_-;


독해담당선생 린델과 레이싱경기 보러 갔던 날.

같은 날, 동생과.
(친동생임!)


로뎅의 대변보는사람?은 아니고...
바콜로드 로빈슨몰에서, 판매용 변기에서 컨셉샷.



친형처럼 우리 형제를 아껴준 볼테어 델라크루즈 형님과.
잘생긴녀석은 내 친동생.


케이트누나와 니코와 함께, 볼테어 형의 콘도 실내수영장에서.


필리핀인 친구들과 단체사진.(중앙의 안경쓴녀석은 한국인;)


호주 브리즈번시티에서 사귄 인도인 동생 채튼 녀석과.


호주에서 우연히 만난 고교 동창.
(근데 호주에서 내가 찍힌 사진이 이것뿐이었나;)



2009년 겨울, 시흥에서 진알시 활동 중.



시미니즘.


이것도 시미니즘.
(첨맘님 죄송....)




제주도.
용두암 앞에서의 셀카질 - 줄여서 용두질!?


그리고....



깐족깐족-_-
컨셉은 "주먹을 부르는 얼굴"
아....내가 봐도 때려주고싶다...ㅋㅋㅋㅋㅋ



현재로선 가장 최근 사진인듯?
머리를 단정하게 자르고......
나이가 들어서인지, 이상하게 이젠 머리를 기르고싶은 생각이 없어졌다.
20대때는... 서른 되면 아프로 머리 해야지 했었는데.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