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여배우의 섹스 테이프를 판매합니다.

독백_일기,잡담 2012. 5. 9. 11:04


1)

최근 한 여가수가 버라이어티 쇼 프로에 출연해

망가진 얼굴 표정을 지은 것이 화제다.

얼굴테크토닉이니, 엽기표정퍼레이드니 

인터넷 검색어순위를 장식하고 있다.


화제를 만들기 위한 연예인들의 돌발행동이야 늘 있는 일이지만

저렇게 망가지면서까지 재기하고자 하는 처절한 의지....

오죽했으면 옆 출연자가 끌어안으며 

'ㅇㅇ야 이제 됐어 그만해도 돼'라고 위로할까.


평소 TV를 보지 않는데다 연예계에 전혀 관심이 없어

예명 정도만 알던 가수다.

(나조차도 보기 딱해, 사진 첨부도, 실명 거론도 않기로 한다.)


사실 전혀 관심없었다.

그이의 노래도 들어본 적도 없고,

몇 해 전 '비디오' 파문으로 활동을 중단했었던것도 몰랐다.

그런데 나는 저 여가수의 망가진 표정이,

아니 저 여인을 망가뜨린 이 사회가 왜 이렇게 불편한가.



2)

2000년 6월경 다음카페에 '오양비디오 사운드 트릭' 이라는 카페를 개설했다.

(10년넘게 방치해뒀더니 폐쇄되고 없구나...)

줄여서 O.S.T.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이 아니다.)


O 모 연예인을 앞에서는 더럽다 욕하며

뒤에서는 어떻게든 그 비디오 한번 구해 보려고 눈 벌개진

더럽고 도덕적인 인간들을 욕하고자 열어본 곳이었는데


가입인사 게시판에는 매일 수십명씩

'저도 비디오 좀 보내주시면 안될까요 $!@#$$@hanmail.net

'오양비디오 어디서 볼수있나요 $#*!$!$@hanmail.net

이런 글들이 올라왔다.

회원가입하실때 4~50대 남성이라 체크하신 분들이.

밖에서는 점잖게 후배들을 훈계하고

정치인의 타락을 엄준히 꾸짖으시고

댁에서는 그 더럽고 도덕적인 손으로 

사랑하는 자녀들의 볼을 쓰다듬으시겠지.



3)

최근 눈여겨보고 있는 유머 동영상 사이트 funny or die에

'Eva Mendes Sex Tape'라는 동영상이 떴다.


http://FunnyOrDie.com/m/45xd


불법 성인사이트가 아니므로 정말 섹스비디오일리는 없는데

최근 에바멘데스가 출연한 영화를 관심있게 보았던 터라 클릭해보았다.


..아, 정말로 섹스 테잎을 팔긴 파는구나. ㅋㅋㅋㅋ


에바 멘데스의 섹스 테잎은 정말 잘 붙습니다!

Secure EXtremely well, 그래서 S.EX 테잎입니다! ㅋㅋㅋㅋㅋ

에바 멘데스의 섹스 테잎은

Nastiest 하고, Dirtiest 하고, Flexible 합니다!!!! ㅋㅋㅋㅋ


지금 바로 주문하세요!!!!


뭐 이런 동영상인데,

저거 주문처를 실제로 만들어 놓으면

진짜로 주문하는 사람이 꼭 있을것 같다.



4)

보고 싶으면, 남들 보라고 찍어놓은거나 보란 말이다.

왜 남의 사생활을 그렇게들 궁금해할까.

자기네 인생들은 그렇게 재미없고 하찮아서 그런가?

얼마나 허접하고 보잘것없이 살면

그래 남들 성관계하는거 몰래 찍은 영상을 보는게 즐겁나?

그런것들이 꼭 투표는 안해요.(뭐래;;)



5)

덧.


재미있어서, 그냥 '좋아요'를 눌렀더니



페북엔 이렇게만 올라갔었구나.

혹시나 악성코드앱 같은걸까봐 아무도 클릭하지 않는 내 페친들... ㅋㅋㅋ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