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해 It don't mean a thing if it ain't got that swing 외

풍류객잔_음악,영화 2012. 3. 9. 10:47

아 갑자기 개우울해졌다




토요일 플래시몹 나오라고 친구들 몇 꼬셔놨는데

그날 결혼식 참석해야한다네..................아 인간들은 왜 결혼같은걸 하는거야? 짜증나게.............

그냥 플래시몹이나 하면서 살면 안되는거야? 꼭 결혼같은걸 해야 해?

어차피 스윙이 없으면 아무 의미가 없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와~
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와~
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왔두와~


" target="_blank">



에라 기차도 타보자



" target="_blank">




탭댄스도 추고

" target="_blank">




마지막은 이거


" target="_blank">





이런 비슷한거뜰 아는사람 추천좀.....


이따 확인해보고 다운받아서

성북에 플래시몹 안무연습겸 동영상 촬영하러 갈때 들으며 갈거임




브러르다디라다디다다~ 드브러르러리다다~ 가을낙엽이 내 창문을 두들겨서 참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