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ke Bean - 바이크빈, 자전거정비소 카페! 커피도 마시고 자전거도 고치고~

여행일지 2012. 5. 14. 22:12


아침 출근길 격한 자빠링으로 휘어버린 앞바퀴 ㅠ

수리점이 없을까 인터넷으로 검색하다 발견한 

바이크빈(Bike Bean)




여기는 카페다. 엄연히 카페다.





근데 안쪽엔 자전거 정비 구역이 있고

(유리벽 너머로 정비작업중이신 사장님 모습)

(외벽쪽에 서 있는건 내 GTR5)




벽면을 장식한 자전거 용품들




오잉! 맥주도 있다.




아메리카노 한잔과, 마침 무료시음 제공중인 더치커피도 한잔.



아... 자전거 정비를 받으며 커피도 마실 수 있는 곳이라

정말이지 꿈만 같은 조합이다. ㅎ

우리동네 있으면 좋을텐데... ~_~ 아쉽게도 수원 일월저수지 근처 율천고 앞


지도 크게 보기
2012.5.14 | 지도 크게 보기 ©  NHN Corp.


여튼 사장님 풍채 좋으시고 성격 시원시원하시고

말씀도 명쾌하게 잘해주셔서 초보자는 공부 많이 되었어요 ^^ ㅎ





정비 잘 받고 저녁까지 사먹고 옴...

아니 근데 크림을 이렇게 많이 올려주시다니..ㅜㅜ;; 

이럼 안돼요 다 살로 가요ㅠㅠ ㅋㅋㅋ


(바리스타 분 예쁘심 ㅋㅋ 자주 가야지 ^^)



아침 출근길에 자빠진 이야기 ㅠㅠ



근데 자전거 고치자마자

이 몸상태로 자전거 타고 귀가한 나는 진정 미친놈인듯...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이번엔 경로가 달라져서 헤매는 바람에 두시간 반이나 걸렸네 ㅜ.ㅜ ㅋ






설정

트랙백

댓글